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오피스 허브로 사무 환경을 업그레이드하세요.
홈 > 제품설명 > 협업관리
업무에 필요한 공지사항이나 확인해야 할 일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배너를 이용하여 경영자의 철학 또는 회사내 슬로건을 게시 또는 문구로 표시 가능합니다.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빠른 조작이 가능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의 기본 정보 및 연차 사용내역확인, 그룹웨어 사용언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순간순간 생각나는 아이디어는 그순간에 적어 놓지 않으면 금방 기억 속에서 사라져버려서 아쉬운적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그럴때 메모장을 이용해 메모하세요.
오피스허브 메인에 실시간 협업에 대한 정보를 집중적으로 보여주어 효율적 업무처리를 지원합니다
사내 조직 확인 및 관심 직원 클릭하여 연락처 정보및 상세일정확인이 가능합니다.
오피스허브는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선택사용(한국어/영어/일어/중국어/베트남/러시아/스페인)
나의 기본 정보 및 연차 사용내역확인, 그룹웨어 사용언어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결재자가 외부에 있더라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문서를 확인하여 “결재/전결/보류/반려”처리할 수 있게 완벽한 결재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쉬운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오피스허브의 다양한 결재문서양식을 제공해드리며, 회사에서 필요한 양식도 직접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결재도장, 사인등을 등록하여 원클릭 결재하고 첨언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재 중 결재권자에게 결재문서의 수정권한이 필요한 경우 수정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2차결재, 참조결재 지원하고 결재된 문서도 문서함이나 게시판에 공유 및 공지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결재문서를 조회하고, 퇴사자 발생시 해당 업무를 인수인계자에게 조회 및 열람 가능한 권한 부여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게시판 형태로 자유로운 업무 공유가 가능하며, 공지 팝업 설정 및 권한별 공개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내 조직원에게 편리하게 알리고 싶은 내용을 게시합니다.
필요시 등록한 게시물을 오피스허브 메인 팝업으로 설정하여 공지합니다.
용도에 맞는 다양한 게시판을 만들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접속 권한도 게시물마다 부여할 수 있습니다.
중요 게시물 북마크 기능을 지원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게시물을 조회하고 등록합니다. 또한 내가 쓴글과 읽지 않은 글도 쉽게 확인합니다.
웹 캘리더를 이용하여 개인, 부서, 그룹별의 일정을 일간,주간,월간 단위로 확인하여 사내 조직원과의 긴밀하게 일정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사내 조직원과 긴밀한 일정 공유를 지원합니다.
한눈에 파악 가능한 웹 캘린더 형태로, 업무 흐름에 따라 자유롭게 색상을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바로 등록, 반복일정도 매주/매월/매년 단위로 선택등록 가능합니다.
일정 분류 등록하면 원클릭하여 해당분류의 일정만 디스플레이됩니다.
회의관리, 업무 헙업, 공유물 사용 일정도 자동등록되어 공유합니다.
기업 내 임직원 PC 또는 서류로 관리하던 수 많은 업무 문서를 하나의 네트워크 폴더를 만들어 권한관리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문서관리 기능으로 업무능률을 올려드립니다.
내문서/ 공유된문서함/ 회사문서함 등 다양하게 만들어 사용가능합니다.
폴더와 문서를 권한에 따라 공유 설정하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내역과 문서함에 보관된 문서의 사용로그를 관리합니다.
다운로드/이메일/fax(pdf.tif)로 바로 연동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조직도 기반의 효율적 업무 협업 시스템으로 더욱 편리하게 업무를 공유하고 보고하여, 놓치는 업무가 없도록 도와줍니다.
수신,송신,보고 등 업무를 분리하여 처리 관리합니다.
협업업무에 대한 진행율이 표시되며, 작업내용도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진행업무 상태 변경 로그(신규/진행/보고/검수)가 표시지원됩니다.
수신업무에 대해 "수락, 업무이관, 반려" 기능을 지원하며, 업무이관시 작업자 변동을 지원합니다.
일정관리와 연동되어 업무파악이 쉽고 놓치는 업무를 최소화합니다.
회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회의 일정과 참석인원, 회의내용 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회사의 중요업무를 결정하는 지식기반 DB로 활용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회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회의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중요업무를 결정하는 지식기반 DB로 활용하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의등록시 회의참석자를 연동된 조직도에서 선택 입력하고 역할(진행/기획/서기/참여)도 분리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참석자는 원클릭하여 참석 여부를 선택합니다.(외부참석자 등록지원)
회의 결과를 게시판에 연동 등록하거나 업무 협업이 필요하면 업무관리로 회의 결과를 반영하여 "지시,요청,보고" 진행할 수 있고, 회의록 출력도 가능합니다.
회의진행시 일정관리와 연동되고 회의실 사용관련 공유물 회의실 사용내역에도 등록됩니다.
개인별로 관리하던 명함과 인맥정보(협력사 주소정보)를 통합 등록하여 모든 직원이 PC,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공유하고 사용합니다.
오피스허브톡 주소록연동 작동하여 주소록 동기화 지원하고, 개인주소록에 저장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CSV로 일괄등록을 지원합니다.
업무 편의에 맞게 주소록을 그룹분류하여 등록 관리하고, 스마트폰에서 바로 전화걸기 및 이메일 보내기 기능을 지원합니다.
전체검색 또는 그룹별 분류 선택하여 이름, 회사명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출퇴근 기록을 통한 근무 기록을 관리하고, 휴가일수 산정을 통해 잔여일수를 편리하게 관리할수 있어, 효율적인 인력관리가 가능합니다.
최적화된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근태관리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무인경비 출퇴근시스템을 오피스허브 근태관리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최초 로그인시 출근 체크 지원, 로그아웃 퇴근 체크 지원합니다.
팀원의 OT, 결근, 지각,조퇴,외근, 휴가관리를 쉽게 지원합니다.
접속 IP 표시 및 외부 접근시 사유 등록을 지원합니다.
일/월별 근태 및 근무시간 통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부서원들이 서로의 업무에 대해 업무 진행 상황을 파악하도록 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업무 내용을 파악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업무를 계획하고 진행하므로 해야할 업무에 대한 업무속도 개선이 가능합니다 .
프로젝트 진행시 일을 쉽게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업무일지, 계획서의 공유로 자동보고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실적 및 내용축적으로 근무실적의 근거자료로 활용가능합니다.
회사 내의 다양하고 방대한 양의 비품과 각 부서에서 사용중인 비품의 “사용/수리/교체”내역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의실 사용 신청관리도 쉽게할 수 있습니다.
취득하여 보유중인 고정자산의 취득정보와 사용상태를 직관적이고 간결하게 보여줍니다.
방대한 양의 비품과 각부서별 사용중인 비품을 분류하여 비품의 "사용/수리/교체"내역을 관리 할 수 있고, 라벨지 출력 기능도 지원합니다.
편리한 공유물 사용 신청과 한눈에 파악 가능한 웹 캘린더 형태로 표시되어 현황 파악이 쉽습니다.
다양한 공유물을 담당 관리자를 분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유물 등록시 실물 사진등록도 지원합니다
회의실 사용등 공용으로 사용 가능한 물품의 경우 일정을 공유하여 편리하게 신청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등록하여 공유할 수 있으며, 다큐 복합기 임대 서비스 이용시 A/S접수 및 소모품 신청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내 자주사용하는 드라이버를 등록하고 공유할 수 있어 업무가 편리합니다.
사용중인 복합기에 소모품이 필요하실 경우 신청하시면 간단히 신청할수 있습니다..
오피스허브 사용 중 원격이 필요할때 사용합니다
그룹웨어 오피스허브 관련 공지사항이나 질문게시판
업무에 필요한 의견을 모으거나 설문조사시 복잡한 조사과정으로 생기는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쉬고 편리하게 의견을 모으고 결과도 확인합니다.
빠르고 쉬운 전자투표
설문/투표 작성 완료 후 클릭하여 투표에 참여인원 선택하고 이메일 또는 허브톡으로 설문 배포합니다.
회식메뉴부터 기업 내부 중대사항까지 의사결정에 도움을 드립니다.
서비스나 상품에 대한 기획이 필요할때 자료나 의견을 모으기 효과적입니다.
투표 결과를 실시간 또는 기간 종료시 그래프 형태로 바로 확인 할수 있습니다.
회사 내 직원 들이 준수 해야할 사항과 기본 규칙, 업무 분장과 관련된 사항을 등록하여 업무를 쉽게 이해하고 관리하는데 사용합니다.
관리에 필요한 규정들을 만들어 쉽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회사 조직 운영을 위한 규정을 효율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 업무 뿐만아니라 영업,설계,구매, 생산/서비스, 품질관리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와 관련된 사항을 등록하여 누구나 쉽게 확인하고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주)다큐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21, 207(구로동,이엔씨벤처드림타워 3차)
(주)다큐 / 대표자 : 박경옥 / 사업자등록번호 : 214 87 50148 /
전화번호 : 070.7117.7979 / FAX : 02.830.3407 / E-MAIL : ask@officehub.kr
Copyright 2015 All rights Reserved. .